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홈웨어 앞치마형 원피스

by +소금 2019. 5. 3.
728x90
반응형


저는 집에서도 원피스를 주로 입어요~ㅎㅎ

여러 가지 홈웨어를 만들었었는데 드디어 딱 맘에 드는 원피스를 만들었어요~

핀터레스트에 공개된 패턴으로 만들었다가 제 몸에 맞게 수정해서 만들었어요~

여러 곳을 수정했으니 자작패턴이라고 불러도 되겠지요? ㅋㅋ

일러스트레이터를 배우기 전에 만든거라 곧 일러로 패턴화하려고요~ 흐흐


린넨으로 만들었어요~


홈웨어라도 주머니는 필수에요~ㅎ


제 어깨가 직각이 아니라서 그런지 진동을 깊이 파면 끈이 꼭 흘러내리더라고요.

그래서 적당히 팠어요~ ^_^


겨울엔 이렇게 레이어드 해서 입어요~

레깅스 입어주면 안 추워요~ㅋㅋ




겨울용으로 골덴 원단을 썼는데 딱 좋더라고요~ㅎㅎ

이 패턴으로 원피스 6개를 만들어 입었어요~ㅋㅋㅋ


이 원피스의 최고 장점은 바로 위 속옷을 안 입어도 된다는거에요~

손님이 와도 택배가 와도 안심이에요~

제일 중요시한 부분이죠~ㅋㅋㅋ

그리고 원단만 달리 하고 받쳐 입는 옷만 달리 하면 4계절 내내 입을 수 있어요~ ^_^


지인의 부탁으로 77 사이즈를 만들었어요~


홈웨어로 만들었지만 마트 정도는 입고 나가도 괜찮겠지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