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소품과 가방

햄프린넨 패치 숄더백

by +소금 2019. 1. 16.
728x90
반응형


햄프린넨 조각을 패치해서 숄더백을 만들었어요~

지난 가을에 만들었는데 이제 올리네요~ㅎㅎ


겉감 앞은 조각 패치고요~


뒷면은 햄프린넨 한 장으로 했어요.


안감은 퓨어린넨이에요.


안감과 겉감을 이었어요. 가방끈만 달면 됩니다~ㅎㅎ


안쪽에 자석스냅단추도 달았어요.


가죽 숄더끈을 달았어요~



사실 앞뒤 없이 그냥 메고 싶은 쪽으로 메면 된답니다~ ^_^





햄프린넨엔 가죽이 잘 어울려요~




작년 가을에 찍어서 바깥이 요즘처럼 삭막하진 않네요~ㅎㅎ





초록이와도 잘 어울리는 햄프린넨~




이쪽도 깔끔하니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가죽라벨 하나 달아줄까봐요~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