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소품과 가방

햄프린넨 숄더백

by +소금 2018. 11. 6.
728x90
반응형


햄프린넨으로 숄더백을 만들었어요~ ^_^
이건 햄프자루 밑부분을 그대로 잘라 만들었어요.


안감은 퓨어린넨


겉끼리 댁 입구를 둘러 박은 후 안감의 창구멍으로 뒤집어 입구를 상침해요~


입구엔 자석 스냅단추도 달았어요.


양 옆에 디링 고리를 달아주어 숄더끈이나 크로스끈을 탈부착할 수 있어요.


하나 더 만들었어요~ㅋㅋ
이건 위에 것보다 가로가 작아요.



숄더끈을 달았어요.


앞뒤가 같은 무늬에요.


색감이 가을과 잘 어울려요~ ^_^







다른 하나는 안감이 꽃무늬 린넨이에요.


자석 스냅은 필수죠~ㅎ



뒤엔 주머니도 있어요.


린넨 코사지를 달아보았는데 잘 어울려요~ㅋ




원단이 좋으니 심플하게 만들어도 이쁘네요~ㅎㅎ



햄프린넨의 빈티지하고 내추럴한 질감은 참 멋져요~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