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소품과 가방

린넨과 데님 배색으로 빈티지 숄더백 만들기

by +소금 2019. 2. 27.
728x90
반응형


줄무늬 겉감과 안감은 린넨이에요.

배색은 빈티지한 색감의 데님이고요~ ^_^


윗부분을 데님으로 배색했어요.


이건 바닥이 없이 납작하게 했어요.


이건 바닥이 있는 가방이에요.



안감에 주머니도 달았고요.


겉감, 안감을 겉끼리 대고 입구를 둘러 박아요.


안감의 창구멍으로 뒤집어요.


창구멍을 막고 입구는 상침해요.


가죽끈 핸들을 징으로 박았어요.

라벨도 빠지면 안돼죠~ㅎㅎ



실제 색상과 가장 비슷하게 나왔어요~ㅋ


데님과 가죽은 참 잘 어울려요~ ^_^



데님은 같은 원단인데 각도 때문인지 배색한 린넨원단 때문인지 다른 색처럼 나왔네요.







입구에 자석스냅단추를 달았어요.





한겨울 빼고 봄, 여름, 가을 모두 어울리는 가방이에요~ 흐흐





둘 다 맘에 들어요~ㅋㅋ


햇빛을 받으니 더욱 빈티지한 느낌이에요~ ^_^




청바지에도, 린넨 원피스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ㅎ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