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소품과 가방

파우치 / 미니 크로스백

by +소금 2019. 5. 1.
728x90
반응형


작은 가방을 만들었어요~

하나는 린넨과 크랙원단을 배색했고 하나는 햄프린넨과 리투아니아린넨을 배색했어요.


안감은 헤링본린넨이에요.


이니셜 라벨도 달았어요~


이건 끈을 빼면 파우치로 쓸 수 있어요~

지퍼는 손바느질로 달았어요.


뒷면이에요.



디링 달고요,


여밈은 도트단추에요~




이렇게 끈을 달면 가방이 되죠~ㅋ







숄더끈을 달아 어깨에 메도 좋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