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소품과 가방

여행가방 만들기

by +소금 2018. 10. 25.
728x90
반응형


커다란 여행가방을 만들었어요~ㅎ


안감에 양쪽에 주머니를 두 칸씩 만들었어요.


겉감은 꼴라주 원단이에요.
안감, 겉감 모두 린넨이에요.


손잡이와..


어깨끈 고리를 만들고요~


안감에 창구멍을 내고 만들고..


지퍼도 달아요.


겉에 커다란 지퍼 주머니도 달았어요.


겉감도 완성~


안과 겉을 겉끼리 대고 입구를 둘러 박은 후..


창구멍으로 뒤집어요.


창구멍 막고 입구를 상침해요~


원래 이게 앞이라고 만든건데 주머니 단 쪽이 더 이쁜 것 같아요~ㅋㅋ


긴 어깨끈은 탈부착할 수 있어요.


자연스럽게 늘어지는 게 좋아서 퀼팅솜은 2온스로 댔어요.





지퍼부분은 손으로 바느질했어요~ㅎ



사진이라 얼마 안 커보이지만 입구가 무려 70센티고 폭도 20센티에요~ㅎ
짐을 꽉 채우면 50*30*20이에요~ ^_^
큼직해서 좋아요~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