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고양이스토커님의 나눔 선물 스크래쳐 침대

by +소금 2014. 7. 10.
728x90
반응형


  고양이스토커님의 나눔 선물 스크래쳐 침대









고양이스토커님께서 나눔해주신 선물이 도착했어요~!

박스가 오니 자동으로 가을이도 다가오네요~ㅋㅋㅋ


스크래쳐 침대에요~~! ^^


꺼내자마자 가을인 박스 안으로 고고~~ㅋㅋㅋㅋㅋ


럭셜한 침대에요~~ㅎ


고급스런 문양에..


최고급 가죽 소파 그림이 침대를 더 고급지게 해줬어요~~ㅎㅎ


바로 검수하는 가을이~ㅋㅋ


누구껀지 궁금한가봐요~ 킥~


여기저기 살펴보는 가을이~ㅋ


새로운 물건이 들왔으니 우선 지 냄새를 묻히고 있어요~~ ^^


가을아~ 니꺼 하고 싶어서 찜하는고야~? ㅋㅋㅋ



가을아~ 그거 니꺼야~~ 고양이스토커님이 선물로 주셨어~~ ^^



가을이 너 그러기야~~? ㅡ.,ㅡ;;



계속 자기 냄새를 묻히는 가을냥~ㅎ


기분이 좋은지 웃으면서 묻혀요~~ㅋㅋ



인사성도 밝은 가을이에요~~ㅋㅋㅋ


선물 받은 기념사진 한 방 박으시고~


두 방 박으시고~


세 방 박으시고~~~ㅋ

알또.. 고만 할게.. 치..


벅벅~ 긁어주시고~


앉았어요~~ ^^


처음이라 약간 어색한가봐요~ ^^


조금 지나면 널브러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겠죠~? ㅋㅋ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