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여름엔 인견이 최고다냥~

by +소금 2014. 7. 9.
728x90
반응형


  여름엔 인견이 최고다냥~







한가한 오후..



가을이도 더운지 호박방석에 안 눕고 인견패드 위에서 자고있더라구요~~ㅋㅋ

사진을 찍으니 눈을 떴어요~ㅎ



하지만 이내 눈을 감아요~ ㅎㅎㅎ



"여름엔 인견이 최고다냥~ 잠이 솔솔 온다냥~"


가을아~~ 너두 더워~? 그래서 거기 누웠어~?


팔 베개하고 너무나 편하게 누운 가을이~~ㅋㅋㅋㅋ


잠이 쏟아지나봐요~ 눈 떴다가 희번득 했다가~ 계속 반복해요~~ㅋㅋㅋ


결국 눈 감고 코~ 자는 가을이~~~

아.. 옆에 누워서 자고 싶어라~~!!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