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가을이 상태 메롱이에요~

by +소금 2014. 7. 4.
728x90
반응형


  가을이 상태 메롱이에요~






여느때처럼 평화로운 밤.. 

가을인 침대 위 호박방석에서 곤히 자고 있었어요~ 완전 떡실신이 되었었죠..

떡실신에서 제정신으로 돌아오는 중간이었을까요.. 

가을이가 어렴풋이 잠이 깼는데 제가 슬쩍 보니~



이러고 있지 않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눈은 희번득 직전에~ 혀는 메롱이고~ 저를 보는 것 같기도 하고 안 보는 것 같기도 한 애매한 표정~ㅎㅎ


아~ 진짜 못생겼다~~ㅋㅋㅋㅋㅋ


"나 못생기지 않았...zzz"


셔터소리가 들려 눈을 뜨려 하는데 안 떠지나봐요~ㅋㅋ



조금 더 정신이 차려진건지.. 자려고 하는건지...


한 쪽 눈만 저를 보고 있어요~ 혀는 아직도 메롱~ 



"꺼져~"

그렇게 심한 말을.. ㅜㅜ


부농코에 부농혀~ ㅋㅋㅋ



가을아~ 그냥 자~~~ 



저러고 한참을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상태 메롱인 가을냥~ ㅋㅋ

보다보다 남편이 정신차리라고 어깨를 흔들어줬더니 일어나더라구요~~ ^^

가을이 덕에 박장대소했어요~ㅎㅎ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