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자고 또 자고

by +소금 2014. 6. 23.
728x90
반응형


  자고 또 자고







가을이도 고양이답게 하루의 대부분의 시간을 잠으로 보내요..

깨어있을 때는 놀아줘야 하는데 제가 넘 바빠 제대로 못 놀아줘서 요새 넘 미안해요.. ㅠㅠ

그래서 둘째가 더 절실해요~ ㅎㅎ



자는 모습을 폰카로 담았어요~



소리 안 나는 카메라인데도 귀신같이 깸~ㅋ



솜방망이를 날릴 것 같아요~ㅋ



하지만 다시 자는 가을이~ㅎ



갔나 안 갔나 한 쪽 눈 뜨고 확인하는 가을냥~

알았어~ 고만 찍을게~ㅋ



책상 위에서 궁디팡팡 하다 잠든 가을이에요~



제 책상에서 잘 때 가을이 등보며 컴하면 넘 좋아요~~ >ㅂ<


제 의자가 비었다 하면 올라와 자는 가을이~


가을아~ 무슨 꿈 꿔~? 간식 먹는 꿈 꿔~?

코에 짜장도 묻고 카레도 묻었어요~ㅋㅋㅋㅋ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