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남자옷

NCC(CC-5505) 쏘우쿠키 오버록 득템~

by +소금 2014. 6. 20.
728x90
반응형


  NCC(CC-5505) 쏘우쿠키 오버록 득템~







미싱에 이어 오버록까지 득템했어요~ ^^

옷을 만들려고 하다보니 오버록이 없으면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옷 만드는데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남편사마께 심심한 감사를 표합니다..

이제 옷 잘 만드는 법만 배우면 되겠어요~ㅋㅋ




동영상CD와 정품스티커~


사은품으로 책도 보내줬어요~


설명서와 부자재~


쏘우쿠키는 이런 모습이네요~

고급 오버록은 아니지만 저한테는 이 정도면 충분할 것 같아요~

실도 미리 껴줘서 보내줬더라구요~ 바로 쓰기만 하면 되니까 넘 좋았어요~




이건 어케 조절하는지 몰라서 그냥 처음에 설정된 대로 쓰고 있어요~ ^^;

생각보다 설정값이 여러가지네요~

미싱도 그렇지만 오버록도 공부해야겠어요~ ^^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