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남자옷

남자 나글란 티셔츠 만들기

by +소금 2014. 12. 3.
728x90
반응형


  남자 나글란 티셔츠 만들기





남편이 집에서 일할 때 막 입을 티셔츠를 만들었어요~ ^^

원단은 스판끼 좋은 스포츠지로 했어요~

몸판은 무지로 하고 팔은 체크로 선택했어요~ ^^

검정색인데 곤색처럼 나왔어요~ㅋ


먼저 재단을 하구요~

목시보리는 그냥 팔과 같은 천으로 했어요.. 

등산복처럼 지퍼로 하면 좋은데 아직은 내공이 부족해요~ㅋ

팔을 몸판에 달아요~

그리고 팔과 옆선 박고~

목시보리 달고 소맷단 아랫단 박으면 끝이에요~ ^^

과정은 참 쉬워요~ㅋ

완성~~!



시보리는 상침도 해줘야 해요~


착샷~ ^^

목이 좀 좁다고 해서 만들자마자 수선해야 할 것 같아요~ㅋㅋㅋ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