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퇴짜맞은 신상 박스

by +소금 2014. 6. 6.
728x90
반응형


  퇴짜맞은 신상 박스









장보고 와서 정리하는데 내용물을 꺼내고 상자를 내려놓았더니 쏙~ 들어가네요~ㅋㅋ



맘에 드나 싶어 방에 갖다주었어요~ㅎ



신상 박스를 다시 들여다보는 가을이..



"잘못 사왔다냥~ 천장이 넘 낮다냥~ 요새 인테리어는 높은 천장이 유행인데 모르냥~~??"



외부도 꼼꼼이 살피는 가을이~ㅋ




그래도 들어가네요~ㅋ




천장이 낮아 별로인지 한 번 들어가고 바로 퇴짜맞았어요~ ^^; 

다음엔 좀 더 인테리어에 신경써야겠어요~ㅋㅋ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