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인천 뷔페 / 가족모임과 돌잔치 추천 - 드마리스 인천논현점

by +소금 2014. 5. 19.
728x90
반응형


  인천 뷔페 / 가족모임과 돌잔치 추천 - 드마리스 인천논현점 






드마리스는 부천에 있는 곳만 가곤 했는데 이번엔 나들이겸 인천논현점으로 갔어요~ ^^




호구포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는 건물이에요~



엘리베이터 앞에 안내가 있어서 헷갈리지 않아요~ㅎ





평일 점심인데도 기다리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기다리면서 차도 마실 수 있어요~~ 완전 배려~ㅎ

그럼 구경 좀 해볼까요~?ㅎㅎ



기다리는 곳도 이렇게 이쁘게 해놨어요~



수유실까지 있더라구요~




안 쪽에는 이렇게 커다란 어항이 있는데 정말 운치 있더라구요~ 쉬리가 막 생각이 났어요~ㅋ





테이블이 있는 곳마다 조금씩 분위기가 다르니까 더 좋더라구요~ ^^ 



저희는 예약해서 기다리지 않고 앉을 수 있었어요~ ^^



여기는 피자도 화덕피자인가봐요~ 





일본산 농수산물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에서 왠지 맘이 놓이더라구요~ㅎ





돌잔치 페어 예정이래요~



돌잔치 준비의 모든 것이 한 자리에 있다니 돌잔치 앞두고 계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많은 특전도 있네요~~ ^^ 











역시 드마리스는 먹을 게 엄청 많아요~ 

사진보다 훨씬 많답니다~ 특히 디저트가 정말 다양해서 단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넘 신날 것 같아요~ㅎ

이제 슬슬 먹어 볼까요~ ㅋ




저 혼자 먹은 것들이에요~~ 엄청 먹었네요~~ㅋㅋㅋ






디저트는 남편과 같이 먹었어요~~ 정말 너무 이뻐서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 못 먹었어요~ 완전 아쉽...

다음에 가면 안 먹어본거 위주로 먹어봐야겠어요~ㅎ

역시 맛난 거 먹는 즐거움은 참 커요~~!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위드블로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