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갈비형아님 소이캔들 나눔 후기

by +소금 2014. 6. 30.
728x90
반응형


  갈비형아님 소이캔들 나눔 후기







이웃님이신 갈비형아님께서 직접 만드신 소이캔들을 나눔해주셨어요~~ ^^

정말 감사드립니다~ 갈비형아님~! 꾸벅~



박스를 여니 너무나 꼼꼼하게 포장해주셨더라구요~~ㅎ

손글씨 메모까지~~ 완전 감동이십니닷~!!



제껀 줄 알았더니 이건 가을이꺼더라구요~~ㅋㅋㅋㅋ 

자꾸 이 봉지에 코를 들이대는 가을이를 보고 알았어요~ㅎㅎ


녹차~ 몸에도 좋은 오가닉이래요~ ^^


카누 커피~

가을아~ 이건 내꺼다~~~


소이캔들이라는거 말만 들어봤지 처음 써보게 되서 왠지 설레이더라구요~~ㅋㅋ




손글씨 편지도 고마운데 가을이 얼굴까지 그려주셨어요~ 정말 닮았죠~? ^^



역시 초는 깜깜한 데서 켜야 분위기 있어요~~흐흐~~
여름이라 창문을 열어놓으니 가끔 베란다 통해서 아랫집 담배냄새가 올라오는데 그 때 켜면 딱이에요~~ ^^

정말 잘 쓰겠습니다~ 갈비형아님~~!! ^^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