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노량진 길거리 음식

by +소금 2014. 5. 3.
728x90
반응형



   노량진 길거리 음식






지난 번 친구와 현충원에 갔다가 저녁밥으로 노량진 길거리 음식을 먹기로 하고 노량진으로 갔습니다~

저희 20대 때와는 아주 마이~ 다르더라구요~~ㅎㅎ



1. 베트남 쌀국수




한 그릇으로 친구와 나눠 먹었어요~ 다른 것도 여러가지 먹어봐야 하니까요~ㅋ

베트남 식당에서 파는 쌀국수와 크게 다르지 않아요~ 가격대비 완전 훌륭했어요~



베트남 볶음밥인데 다른 사람이 시킨 거에요~ 요것두 맛나보이더라구요~



2. 팬케이크



요건 치즈팬케잌



이건 소세지 팬케잌.. 소세지를 넘 좋아하는 제 거에요~ㅎ

이 집은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가격대비 완전 맛나요~!! 디저트로 딱이에요~



3. 컵밥




노량진에서 젤 유명한 게 컵밥이 아닐까 해요~

종류도 엄청 많아요~




저희가 먹은 제육 비엔나.. 

이걸 먹을 땐 절대 섞지 말고 그냥 위에서 반찬과 밥을 같이 떠서 먹어야 한대요.. 

우리가 처음 먹는 것처럼 안 보였는지 아주머니가 말해주지 않아서 저흰 막 섞었더니 완전 개밥이 됐... ㅡ.ㅡ 

다음 손님한테 말해주길래 알았어요.. 



4. 토스트






토스트야 뭐 언제나 맛나죠~ 근데 개인적으로 토스트는 광장시장 토스트가 더 맛나요~ 

이렇게 4가지를 먹었는데도 둘이서 만 오백원밖에 안 들었어요~ 물론 배는 터질듯이 부르구요~ㅎ

십 몇년 만에 노량진에 가니 예전 생각 많이 나더라구요.. 한 때 여기서 공부했었거든요.. ^^;

오랜만에 추억도 먹고 맛난 것도 먹었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