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점빵점원님의 폭풍애정~♥

by +소금 2014. 7. 14.
728x90
반응형


  점빵점원님의 폭풍애정~♥







주문한 게 없는데 갑자기 택배가 와서 뭔가 했더니 점빵점원님의 애정이 한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완전 서프라이즈 선물이에요~! ^^



이리도 푸짐하게 폭풍애정을 보내주셨어요.. ㅠㅠ 

지꺼인 건 대번에 안다니까요~ㅋㅋㅋ

가을이 완전 수지맞았어요~ ㅎㅎㅎ


인증샷을 못찍게 방해해서 우선 스틱하나 까서 입에 물려줬어요~~ㅋㅋ


넌 묵고 있으라잉~









닭가슴살 빼고는 한번도 안 먹여본거라 가을이가 얼마나 잘 먹을까 기대가 되요~~흐흐~~

저 유명한 이빨과자도 첨이에요~ㅋㅋ


워~워~ 가을아.. 진정해.. 다 니꺼야~~ ^^


애정어린 손편지까지~ 감동이에요~!!


가을이 먹거리만으로도 넘 푸짐한데 저희 부부 쓰라고 손수건까지 주셨어요.. 이쁘죠~? 히~


짓궂은 남편의 손수건 인증샷~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