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자고 있는 가을이의 뒷모습을 보면 뿌듯해요~

by +소금 2013. 11. 14.
728x90
반응형




가을이는 밤이 되면 종종 제 책상 위로 올라와서 그루밍을 하고 잠을 자는데요~~

꼭 키보드와 모니터 중간에 자리를 잡고 모니터 쪽으로 고개를 돌리고 자요~~ㅋ

제 쪽은 절대 안 보고 자요~~ ㅡ.ㅡㅋ



웃긴 건 제가 컴퓨터 앞에 없으면 절대 올라와서 안 잔다는 거에요~~ㅋㅋㅋ



곤히 자는 뒤통수와 등짝을 보고 작업을 하면 기분이 좋아요~ㅎㅎ




카메라를 들면 바로 일어나기 때문에 소리 안 나는 폰카로 찍어야만 해서 화질이 구려요~ㅋ




자고 있는 앞모습을 찍으려고 폰을 갖다 댔더니 일어났어요~ ^^;;

실은 지금 이 포스팅을 예약하고 있는 지금도 가을인 제 앞에서 등을 보이고 자고 있답니다~~ㅎㅎㅎ



+ 김장을 했더니 완전 피곤해요..ㅜㅜ

그래도 다 하고 났더니 맘이 편하고 뿌듯하네요~ㅎㅎㅎ

이웃님들도 월동준비 잘 하셔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