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가을이가 분가했어요~

by +소금 2013. 11. 9.
728x90
반응형


+++ 차단된 홈페이지 주소라고 뜨면서 댓글 안 써지는 문제는 티스토리 오류인 것 같아요..ㅠㅠ 

      이웃님들 하나도 차단하지 않았는데..ㅠㅠ 혹시라도 오해마시구 조금 기다려주세요~~

      댓글 쓰신 건 휴지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복원했어요~~ ^^;;

      감사합니다~~






가을이가 드디어 분가했어요~~ 어흑~ ㅠㅠ

비싸게 산 집은 마다하더니 한 땀 한 땀 손으로 만든 집에는 들어가 주더라구요~ ^^



완공도 되기 전에 집을 보러 왔어요~ 이번에는 직접 봐야겠대요~ㅋㅋ



꼼꼼하게 살펴보더라구요~~ㅋㅋㅋ




힘들어서 쉬고 있는데 뚜껑도 덮기 전에 자꾸 들어가려고 하더라구요~



언능 서두르래요~~ㅋㅋ



그래서 바로 착수하여 완공했죠~ㅎㅎ



이 집은 다행히 맘에 드나봐요~~ ^^




"엄마~ 맘에 든다냥~~~ 딱 내 스탈이다냥~~"



"엄마도 들와요~~ 여기서 같이 놀아요~!"



편하니 가을아~? ^^ 



커텐 끈 한쪽이 남아서 문에 장식으로 달아줬어요~ㅋㅋㅋ

힘들게 만든 숨숨집을 가을이가 사용해줘서 정말 다행이에요~~ ^^

저거마저 안 썼음 상처받았을듯~ㅋㅋ

가을아~ 집들이 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