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깃털 장난감으로 길들이기

by +소금 2013. 11. 10.
728x90
반응형






가을이가 요새는 거의 깃털로만 노는데요~~

한 며칠 놀았다고 이젠 점프는 잘 안해요~~ ^^;

근데 요것이 요령만 늘어서 지가 깃털을 쫓아가지 않고 우리보고 깃털을 대령하라고 하네요~~ㅋㅋㅋㅋ



이렇게 공기청정기 위에 배깔고 앉아서 깃털을 자기에게 갖고 오래요~ㅋ




깃털을 못 잡아도 절대 내려오지 않아요~~ ㅡ.ㅡ;;



깃털이 멀리 있어도 쳐다만보고 있다가 저희를 봐요~ 대령하라고~ㅋ



가을아~ 그럼 안돼~ 너 뱃살땜에 이럼 안돼~~~



재밌냐~? 




사냥의 성취감을 위해 가끔은 일부러 잡혀줘야 해요~ 

좋냐~?? 


가을이가 우리를 길들이는 건가요..? 저희가 말려든 건가요...? ㅡ.ㅡ;;




=== 아직도 댓글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있어요.. 이웃님들께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ㅠㅠ  티스토리 나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