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녹슬지 않았다냥~

by +소금 2013. 10. 14.
728x90
반응형







가을이가 뭘 보고 있을까요~~?




뭘 저렇게 뚫어져라 보고 있을까요~~? ㅎㅎ



그거슨 바로 다 떨어져나가고 작은 털만 남아있는 낚싯대에요~~

저 털이 맘에 드는지 다른 낚싯대는 금방 싫증 내면서 이건 오래됐는데도 흔들면 좋아하더라구요~~ㅎㅎ



누워있다 일어나서는 저렇게 문 옆에서 바라보다~



다시 자리를 옮겨 정수기 옆에서 숨어서 보다가~



다가옵니다~~



저 눔을 어케 잡을 것인가 고민하고~



타이밍을 노립니다~~ㅋㅋㅋ



갑자기 펄쩍~!



                                                               잡았다냥~!!



                                역시 나의 사냥 기술은 녹슬지 않았다냥~~!!



가을아~ 갸는 움직이지도 않았는데 무신 기술이다냐~~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