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가을이의 특이한 버릇

by +소금 2013. 10. 13.
728x90
반응형





최근에 알게 된 가을이의 특이한 버릇이 하나 있습니다~~



앉아 있을 때 왼쪽 앞발을 접는 버릇인데요~~ㅎ

둘다 접지 않고 꼭 왼쪽발만 접어요~~ㅋㅋㅋ



이불위에서 자기 전에도 왼쪽발만 접고 있구요~~



친구이자 사냥감인 토끼씨와 담소를 나눌 때도 왼쪽발만 접고 있어요~ㅋㅋ



해먹 위에서도 한쪽발은 접고 한쪽발은 걸치는데 꼭 왼쪽발을 접어요~~ㅋㅋ




제 책상에서 졸 때도 마찬가지에요~~ㅋㅋ 저 접은 발 넘 귀여워요~~ >.<



키보드 위에서도 저러고 있네요~~ㅋㅋㅋㅋ

정말 특이한 버릇이죠~~?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