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가을이는 장난꾸러기~

by +소금 2013. 9. 22.
728x90
반응형





가을이는 장난치는 걸 참 좋아합니다~~

지가 먼저 장난을 걸기도 하는데요~ 아빠 책상 뒤로 가서 손장난 하는 걸 재밌어 합니다~~ㅋㅋ

창틀이 넓어서 가을이가 놀기 딱 좋거든요~ㅎ



꺄~~ 저 밑으로 손을 들이미는데 넘 귀여워요~~ㅋㅋ



매의 눈으로 바라보다~



쑥~하고 공격이 들어옵니다~~ㅋㅋㅋ



아빠가 방심하는 틈을 노립니다~~ㅎ



다시 한번 쓰윽~~



그렇게 무한 반복하나 싶더니~



아빠가 모니터 위로 손을 내어 놓으니 바로 낚입니다~~ㅋㅋㅋ

저렇게 노는 걸 좋아해서 먼저 뒤로 가서 놀자고 조른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