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가을이의 감시 장소가 하나 더 늘었어요~

by +소금 2013. 9. 16.
728x90
반응형






얼마전 방 구조가 바뀌면서 가을이의 감시 장소가 하나 더 늘었어요~~ㅎㅎ

바로 책상 옆 쪽에 있는 오디오 위인데요~ 한 눈에 저희 부부가 다 들어오나봐요~ㅋ



"엄마는 또 나만 보구 있구냥~ 아.. 이놈의 인기~"


저기 앉으면 저는 옆모습 남편은 뒷모습이 보이는데요~ 둘 다 모니터가 보여서 뭘 하고 있는지 다 파악이 된답니다~ㅎㅎ



                                                 "아빠는 일하고 계시는구냥~"


"엄마 어디 가세요~?"

화장실 가는데 뭘 물어~ ㅡ.ㅡ;


감시하다 말고 뭘 느끼냥~?



얼짱 각도는 반드시 고수하시는 가을냥~ㅋ



감시하다 지루하면 자기도 해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