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나도 여자랍니다냥~~

by +소금 2013. 7. 11.
728x90
반응형

 

 

여느 때와 같이 누워있는 가을이에게 몰래 다가갔습니다~

전 가을냥의 스토커이자 파파라치니까요~ ㅋㅋ

 

 

"엄훠엄훠~~ 아직 세수도 안 했다냥~~ 이러지말라냥~~ 나도 여자라냥~"

 

 

 "조금만 기다려달라냥~~ 금방 세수한다냥~~" (핥~핥~~)

 

 

"됐다냥~~ 찍으라냥~~~" (이쁜척~)

 

ㅛ.,ㅛ

 

 

 

몇 시간 후...

 

"엄훠엄훠~~ 쌩얼이다냥~~ 이러지말라냥~~ 나도 여자라냥~"

 

 

"아이참~~ 쌩얼인데.. 어쩔수 없다냥~~" (얼짱 각도)

 

에이~~ 쌩얼은 무슨~ 가을이 너 비비했지~? 다 알오~ㅋㅋㅋㅋㅋㅋ

 

 

네.. 그렇습니다.. 가을이 뱃살.. 어흑~ 

그래서 어제 제한 급식 시작했어요~~ ㅜ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