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캣그라스에 대한 가을이의 반응

by +소금 2013. 7. 7.
728x90
반응형

 

 

 

캣그라스는 고양이 장에도 좋고 헤어볼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죠~ ^^

캣닢 마른 건 쳐다보지도 않는 가을이라 먼저 캣그라스 길러보고 잘 먹으면 캣닢도 길러보려구요~~ㅎ

 

 

 

기르기 쉽게 씨앗과 화분이 셋트로 되어 있어요~~

 

 

귀리 씨앗입니다~

 

 

1-2cm 깊이에 귀리 씨앗을 심고 물을 흠뻑 주었습니다~~

들어있는 씨앗의 반도 안 심었어요~

다 넣기는 넘 좁구요.. 또 가을이가 먹을지 몰라서 우선 조금만 심었습니다~~ ^^

 

귀리 싹

 

설명서에는 5일 후에 싹이난다고 했는데 여름철이라 그런지 4일만에 싹이 나더라구요~

 

 

싹이 나니까 금세 이렇게 자라더라구요~~

 

 

하루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요~~

넘 잘 자라서 깜놀했어요~ㅋ

제가 워낙 화분들을 잘 죽여서 이건 어떨까 내심 걱정도 했는데 걍 물만 주면 지가 알아서 팍팍 자라주네요~~ㅋㅋ

 

캣그라스 키우기가 제일 쉬웠어요~

 

 

8일째되니 완전 길게 자랐어요~~

가을이에게 한 번 줘볼까요~~? ^^

 

킁킁..

 

가을아~ 어때~?

 

킁킁..

 

아니아니~~ 깡통 말고 캣그라스~~~!

 

킁킁.. 뭐다냥...

 

어때 가을아~~? 근데 니 표정이 왜 그러니~~?

 

ㅡㅅㅡ

 

에이~가을아~~ 마징가 귀는 아니지~~~ ㅡ.ㅡ;;

 

so~cool~~!

 

뭥미~~~!?

 

난 내길을 간다..

 

 

가을아.. 그냥 그렇게 가는고야~~~~?? ㅠㅠ

 

쉭흐한 가을냥~

 

가을아.. 정말 안되겠니~~~?? ㅜㅜ

 

 

정말 냄새 한 번 맡더니 입도 안대네요.. ㅡ.ㅡ

가을인 고양이가 맞을까요...? 캣닢도 싫다.. 캣그라스도 싫다... 정말 가을이 안에는 사람이 들었나...?

그래서 잘게 썰어서 사료에 섞어줬는데요..

사료 먹다가 캣그라스가 딸려 들어가서 먹기는 했어요~~ ^^;;

남은 씨앗도 그냥 길러서 사료에 섞어줘야겠어요~~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