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음식 만들기

해투 야간매점 엄정화의 단떡볶이~

by +소금 2013. 6. 8.
728x90
반응형

 

 

제가 해투를 자주 보는데요~~ ㅎ

야간매점에서 나오는 음식들 중 맛있어 보이는 것은 가끔 해먹는답니다~~ ^^

며칠 전 엄정화의 식혜를 이용한 단떡볶이를 해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식혜만 먹었을 때는 그렇게 단 줄 몰랐는데 그 국물로 떡볶이를 하니 달작지근한 게 정말 초등학교 앞 떡볶이 같았어요~~ㅋㅋ

 

 

 

식혜의 건더기는 빼고 국물만 쓰구요~

 

 

거기에 고추장을 풀어요~~

 

 

그리고 떡을 넣고 끓기 시작하면~

 

 

오뎅과 파를 넣어줍니다~~

 

 

중간불에서 한참을 졸이면 맛있는 떡볶이가 된답니다~~ㅎㅎ

정말 다른 양념 안 넣고 고추장과 식혜만 넣어 간단히 만들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

떡볶이가 열량이 많아서 자주는 안 해먹는데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