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이보다 더 우아할 순 없다~ㅋ

by +소금 2013. 5. 19.
728x90
반응형

 

 

 

 

 

 

 

 

 

 

 

 

가을이는 그루밍도 아주 우아하게 한답니다~~~ㅎㅎ

 

"원래 우리 조상은 왕족이었다냥~"

 

옆으로 누워 한 팔은 몸을 지탱하고 한 팔은 우아하게 옆구리에 얹고서 그루밍을 합니다~ㅋㅋ

 

"왕족의 피는 속일 수 없다냥~"

 

이보다 더 우아하게 그루밍하는 냥이를 보셨나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