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가을이의 숨겨진 모습~

by +소금 2013. 5. 22.
728x90
반응형

 

 

 

 

 

 

 

고양이가 앉았을 때 배에 숨겨진 다리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이렇게 앉았을 때 숨겨진 뒷다리의 모습은 어떨까...

 

 

이렇게 쪼그려 앉으면 또 어떨까...

그래서 찍어보았습니다~~~

 


두둥~!!

 

눌린 젤리

 

앞 다리를 세우고 앉아있을 때입니다~~ㅎ

눌린 젤리 보이시나요~~? ㅋㅋ

 

말린 꼬리

 

말린 꼬리가 귀여워요~~

 

 

쪼그려 앉았을 때입니다~ㅎ

 

"여기 재밌다냥~ 바닥이 다 보인다냥~"

 

쪼그려 앉았는데도 배 나온 게 보이네요..ㅎㅎ ^^;;

가을아.. x꼬 지못미...ㅡ.ㅡ

 

 

가을이가 자꾸 높은 곳에만 올라가려 해서 거실에 있는 장식장에 올려줬더니 싫어할 줄 알았는데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어설픈 장식을 하면 더 지저분해서 저희 장식장엔 장식이 없거든요~~ㅋㅋ

그냥 카메라를 뒤집어 셔터만 누른거라 저렇게 나올 지 몰랐는데 찍어보고 깜놀했어요~ㅋ

왠지 웃기기도 하고 이상하기도 하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