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카페 고종의 아침

by +소금 2013. 4. 6.
728x90
반응형

 

 

 

예술의 전당 근처에 있는 카페 고종의 아침입니다~

이곳은 직접 로스팅한 커피를 파는데 원두커피도 핸드드립이래요~

그래서 그런지 강남이라 그런지 가격은 좀 비싸더라구요~ ^^;;

사실 전 커피맛을 잘 몰라서 그냥 그런갑다 했는데 커피를 좀 마실 줄 아는 사람들은 이 집 커피가 맛있다고 하네요~ㅎ

 

고종의 아침

실내 모습이에요~ 저는 제일 안 쪽에 앉았구요~

인테리어는 그닥 이쁘거나 특이하진 않더라구요.. 걍 평범...

 

카푸치노

저는 어느 카페를 가나 거의 카푸치노를 마시거든요~

풍부한 우유거품과 시나몬가루를 넣은 카푸치노가 젤 맛있어요~ㅎㅎ

이곳은 거품이 커피잔 위로 올라오게 만들었더라구요~ 높이가 한 1센티미터는 될 거에요~ 완전 신기했어요~ ^^

근데 커피를 넘 조금 주더라구요.. 다른 데는 큰 머그잔에 주는데 여긴 잔이 작아요~ㅋ

 

콜롬비아 수프레모

이 커피는 제 친구가 마신 건데 콜롬비아 수프레모래요~ 이거야말로 직접 로스팅한 커피를 핸드드립으로 내린거라네요~ㅎ

제 친구는 커피맛을 좀 아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커피를 잘 만드는 곳이긴 한가봐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