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제 눈에 콩깍지가 단단히 씌었나 봐유~ 무조건 이뽀요!

by +소금 2022. 8. 22.
728x90
반응형

 

캣타워 위에서 밖을 보는 뒷모습이 아련하길래 찍으려 했더니 휙~ 뒤돌아보는 가을이에요~ ^^

 

특별한 건 없는데도 집중해서 봐요~ㅎㅎ

 

 

옆모습도 귀욤귀욤~~

제 눈에 콩깍지가 단단히 씌었나 봐유~ 뭘 해도 다 이뽀요~ㅋㅋㅋ

 

하이얀 찹쌀똑도 이쁘고요~ㅎ

 

부엌일하는데 기다리고 있어요~

 

폰카 들이대면 고개를 돌리죠~ㅋ

 

 

이렇게 기다리니 어여 일 끝내고 궁디팡팡을 안 해줄 수 없어요~ ^^

 

 

여전히 피하수액 잘 맞는 초동띠~~~

 

주사맞을 때 표정이 궁금해서 찍어봤어요~ㅎ

 

잘 참아주니 얼마나 고마운지요~

 

주사 맞고는 딥슬립~

 

저녁 먹고 컴하는데 둘이 옆에서 이러고 있어요~ㅎ

 

 

쓰담쓰담을 기다리며 눈뽀뽀~~

 

 

궁디팡팡을 기다리다 잠이 들었어요~

 

잘 생겼따 고놈~!

 

 

초동이 이쁘다고 하니 벌떡 일어난 가을이~ㅋㅋ

 

 

가을이는 세젤예~ㅋㅋ

 

눈뽀뽀 하는 중~ㅋ

 

표정은 근엄하지만 하는 짓은 귀여운 막내랍니다~ㅋ

 

흑미찹쌀똑 조물조물~~

 

싫다고 앙~!

 

궁디팡팡하면 기지개 켜요~ㅎㅎ

 

편히 팡팡을 즐기시는 중~

 

"나도 만져달라옹~~!!"

 

"마저 두들기라냥~~~"

 

둘 다 자기를 이뻐해달라고 아우성이에요~ 🤣🤣

 

다시 조물조물~ㅋㅋ

 

영혼을 가출시키고 멍때리며 참아주는 초동이~ㅋㅋ

 

둘이 동시에 올라가는 일은 흔치 않아요~ㅎㅎ

 

가을이가 절 보더니 황급히 내려와요~

 

가을이가 호다닥 내려가자 초큼 놀란 초동이~ ^^

 

누나의 뒷모습을 보는 초동이의 뒷모습~ㅋㅋ

가을인 여느 때처럼 팡팡을 조르더라고요.. 끝이 없는 궁디팡팡~~ ^^

 

 

한 주도 건강하고 행복하셔용~!!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