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H라인 원피스

by +소금 2022. 7. 6.
728x90
반응형

 

심플하게 H라인 원피스를 만들어보았습니당~ ^^

양옆에 트임도 줬어요~

 

 

1차 가봉

원단산을 깎기 위해 가봉도 막 좋은 원단으로~ㅋㅋㅋ

주머니는 지난번 패턴 나눔한 라운드 조끼처럼 숨은 주머니로 했오요~ ^^

이 원단은 봉마담 포목점의 모던체크에요~

저에겐 좀 작더라고요~ㅋ

 

 

2차 가봉 퓨어리넨

한 사이즈 크게 했더니 맞는데 뭔가 맘에 안 들어요~

그래도 잘 입고 있어요~ㅋㅋㅋ

 

 

3차 가봉 원마소잉 코튼체크

30수라 션하고 좋아요~

디쟌이 뭔가 흡족하지가 않아유~ ㅡ.ㅡ

 

그나마 스판이라 들어갔어요~ㅎㅎ

 

입고 벗기는 편해요~ㅋㅋ

지난번 루즈핏 셔츠에 달았던 반트임 칼라를 달아볼까 해유~ ㅎㅎ

 

오전에 운동을 시작했더니 다녀오면 힘들어서 암것도 못하겠어요~ㅋㅋ

익숙해지면 좀 나아지겠죵~ 아이고 삭신이야~~~

운동 덕인지 기분 탓인지 갱년기 증상이 좀 완화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

건강한 하루 되시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