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소품과 가방

자수 바늘집 만들기

by +소금 2018. 7. 24.
728x90
반응형

제가 프랑스 자수 왕초보인데요~ㅋㅋ
고양이 자수를 놓은 바늘집을 만들었어요~ ^_^



고양이 자수를 초동이와 가을이 사진의 실루엣으로 했어요~ 흐흐~


앞에는 가을이, 뒤에는 초동이에요~ ^_^


완전 기초 기법으로만 했어요~ㅋㅋ
자수는 할 땐 모르겠는데 하고 나면 자세가 안 좋은지 어깨며 허리가 늠 아파요.. ㅡ.ㅡ
자수도 이쁘게 놓고 싶은데 맘처럼 안 되네요.
역시 뭐든 많은 연습이 필요해요~ㅎㅎ


안쪽에 퀼팅솜을 댔어요.
안감과 겉감을 겉끼리 대고 둘러 박은 후 창구멍으로 뒤집어요.


창구멍은 공그르기해요.


자석 스냅단추를 달았어요.


앞면


뒷면


안에 펠트지를 고정하면 완성이에요~ㅎ


그래도 완성하고 나니 뿌듯하네요~ㅋㅋ



가을이, 초동이 모습으로 수놓아서 더 애착이 가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