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소품과 가방

빨간머리앤 투웨이백 만들기

by +소금 2018. 5. 8.
728x90
반응형

저는 빨간머리앤 애니를 정말 좋아해요~

만화 50부를 전부 소장하고 있어요~ㅋㅋㅋ

몇 년에 한 번씩 보곤 하는데 정말 대사가 예술이에요. 

앤의 대사엔 인생이 있어요.

그래서 빨간머리앤은 어른을 위한 만화라고 생각해요~ ^_^


좋아하는 앤 원단으로 가방을 만들었어요~ 흐흐~


줄무늬 린넨이에요.
손잡이와 어깨끈을 만들었어요.


안감도 린넨이고요.
주머니는 필수죠~ㅎ


가방 앞뒤 모두 린넨 원단 위에 앤 원단을 댔어요.


레이스로 장식도 했어요.


이건 주머니로 만들었어요~ㅎ


손잡이와 어깨끈을 달고..


안감, 겉감을 겉끼리 댄 후 입구를 둘러박아요.


안감에 낸 창구멍으로 뒤집고 창구멍을 막은 후 입구를 상침해요.


완성이에요~ ^_^




검수는 가을이가 했어요~ㅋㅋㅋ


가을아 넌 어떤 그림이 맘에 들오~?


"이게 맘에 든다냥~"

가을이의 취저~ㅋ


둘 다 이뻐서 고르기가 힘들어요~ㅎㅎ


앞뒤가 따로 없이 어느 쪽으로 메든 이뻐요~ ^_^



투웨이백이 손으로 들 수도 있고 크로스나 숄더로 멜 수 있어서 정말 실용적이에요.


바탕으로 쓴 린넨과 참 잘 어울려요~ㅎ




어깨끈을 한 번 묶으면 숄더백으로 멜 수 있어요.



커다란 주머니 2개~


안감, 겉감에 앤 원단까지 세겹이라 퀼팅솜을 덧대지 않았는데도 흐물거리지 않아요.



정말 맘에 쏘옥~ 들어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