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브이넥 점퍼스커트 만들기

by +소금 2017. 8. 31.
728x90
반응형


 

  브이넥 점퍼스커트 만들기



가을에 딱 어울리는 머스터드 컬러에요~ㅎ
퓨어린넨이에요.


주머니를 만들고


주머니를 달아요~


앞판에 옆판을 이어요.


뒤판도 똑같이 해요~


앞판이에요.


뒤판은 가운데를 쌈솔로 이어요.



어깨를 연결하고 안단을 달아요.


안단을 안쪽으로 꺾어 상침해요.


옆선을 잇고 밑단을 접어 박아요.


진동은 인바이어스 처리해요~
딱 맞는 바이어스가 없어서 그냥 대충 어울리는 바이어스를 달았어요~ㅋ


완성이에요~ :)


살짝 보이는 바이어스가 보기 나쁘지 않아요~ㅎㅎ


그런대로 봐줄만 하죠~? ㅎㅎ






깐깐한 가을이가 검수했어요~ㅋ


오늘은 80점이래요~ㅋ



반팔도 긴팔도 다 어울려서 유용해요~
더 추워지면 가디건 걸치면 되고요~ㅎㅎ


맘에 드는데..
M사이즈로 만들었는데도 저한테 너무 커요.. ㅜㅜ
S로 다시 만들어야 할 듯요~ㅋ
제가 날씬한 게 절대 아니랍니다. ㅡ.ㅡ



겨울에 울이나 모직으로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


머스터드 색깔을 좋아하는데 살이 찌면서 안 입었어요.
빠지면 입어야지 했는데 안 빠지려나봐요.. ㅠㅠ
안 빠져도 이젠 입으려고요~ㅋㅋ
미루기만 하면 영영 못할지도 몰라요~ :)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 ^^


구독 신청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