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여자옷

플레어 점퍼스커트 만들기

by +소금 2018. 1. 24.
728x90
반응형


 

  플레어 점퍼스커트 만들기



기모린넨으로 점퍼스커트를 만들었어요~
스커트는 플레어로 했어요.


어깨를 잇고 목둘레와 진동둘레는 인바이어스 처리했어요.


스커트를 몸판에 연결하고..


옆선을 잇고 밑단을 접어 박아요.


소매가 없으니 금방 완성됐어요~ㅎㅎ







폴라티와 입으면 좋을 것 같아요~ㅎ



블라우스, 남방, 티셔츠 다 어울려요~ㅎㅎ



홈웨어로 만들었는데 추운 날엔 레깅스와 입어도 될 것 같아요~ㅎ



기모라 여름엔 못 입지만 받쳐 입는 옷에 따라 봄, 가을, 겨울 모두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_^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 ^^


구독 신청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