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홈패션 외

화사한 커튼 만들기

by +소금 2015. 6. 18.
728x90
반응형


  화사한 커튼 만들기




재봉 작업실에 커튼을 바꿨어요~

밝은 색이긴 해도 극세사라 여름이 되니 넘 더워보이더라구요~ㅋ

(극세사 커튼 만들기  http://salt418.tistory.com/1322)


화사한 꽃무늬 원단과 자수원단을 준비했어요~ㅎ


옆은 두번 접어 박구요~

커튼심은 8cm로 했어요~

커튼심을 넣어 박으면..

이렇게 되요~ㅎ

자수 원단은 얇아서 밑단을 접어 박지 않고 인터록으로 처리했어요~

인터록 처음 해봤는데 넘 편하고 좋네요~ㅎ

인터록은 오버록과 비슷한데 손수건이나 스카프에 올이 풀리지 않게 접어박는 대신 

촘촘히 좁게 단처리 하는 방법이에요~

여름 의류에도 제법 많이 쓰여요~


그리고 위쪽은 주름을 잡았어요~


꽃무늬 원단과 이어요~

어김없이 초동이가 깔고 앉네요~ㅋㅋ

시접은 위로 보내고 상침해줬어요~

완성이에요~ ^^

커튼을 달았어요~


은은하니 맘에 들어요~ㅎ




햇살이 뜨거워 커튼을 치니 초동인 저기서 낮잠을 즐기네요~ㅎ

커튼 걷으니 깨웠다고 노려봐요~ㅋㅋㅋ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