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홈패션 외

벽걸이 에어컨 커버 만들기

by +소금 2015. 2. 6.
728x90
반응형


  벽걸이 에어컨 커버 만들기






컴퓨터방에 있는 벽걸이 에어컨 커버를 만들었어요~ ^^

원단은 광목천, 린넨 컷트지, 바이어스에요~

그냥 깔끔하게 아이보리에 커트지로 포인트를 주기로 했어요~ㅎ

에어컨 옆면은 종이로 대고 본을 떴어요~

호스가 있어서 구멍도 뚫고요~

위, 앞, 아래는 그냥 치수만 재서 사각형으로 자르고

옆면은 본뜬대로 잘라 앞판과 연결해요~

앞판 중앙에 포인트 커트지를 박아줬어요~

그리고 고무줄을 넣을 곳을 접어 박아요~

고무줄을 넣고 끝은 박음질로 고무줄을 고정해요~

호스가 있는 부분은 바이어스로 깔끔하게 처리했어요~

양쪽으로 길게 남겨두어야 끈으로 쓸 수 있어요~

남겨둔 바이어스는 리본으로 묶을거니까 접어서 박아 끈으로 만들어줘요~

이렇게요~ ^^

완성이에요~~ ^^

그럼 에어컨에 씌우러 가요~ㅋㅋ

호스부분은 이렇게 묶어줬어요~

깔끔하죠~? ㅎㅎ

별거 아닌데도 씌워놓으니 참 뿌듯해요~~흐흐~~

남편도 깔끔하다고 칭찬해줬어요~~ ^^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