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홈패션 외

식탁보 / 러너 만들기

by +소금 2015. 4. 28.
728x90
반응형


  식탁보 / 러너 만들기





2층 테라스에 놓은 테이블은 보통 작업대로 쓰는데요..

손님이 오시면 응접테이블로 변신하기 위해 테이블보와 러너를 만들었어요~ㅋㅋ

린넨 원단과 레이스로 러너를 만들거에요~


이렇게 간단히 만들었어요~ㅎ

식탁보는 그냥 린넨코튼 무지를 사방 접어박기 했어요~

이렇게 식탁보 깔고 그 위에 러너를 깔았어요~ ^^


심플심플~~ㅎ


손님이 다녀간 다음 날 아침 식탁보를 치우려고 했더니 가을이가 앉아있네요~ㅎ


가을아~ 나와~ 이제 치워야 해~

"요거요거 맘에 든다냥~ 치우지 마시라냥~"


"고상한 내 이미지와 딱 맞는다냥~ 케켘ㅋ~"


안 고상한 표정으로 고상함을 어필하는 가을 고양이...ㅋㅋ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신청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