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잉핏 패턴' 태그의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쏘잉핏 패턴

어디에든 어울리는 천사티(쏘잉핏 패턴) 쏘잉핏 쌤의 천사티 패턴으로 린넨 블라우스 2개 만들어서 아주 잘 입고 있어요~ㅎㅎ 먼저 플레어소매로 만들었습니다~ 레이온이 섞인 린넨이에요. 점퍼스커트에도.. 끈원피스에도 잘 어울려요~ ^_^b 천사티 원래 디자인인 날개 소매에요~ 퓨어린넨이에요. 착샷입니다~ㅎㅎ 이제 착샷 안 찍으면 허전해요~ㅋㅋㅋㅋ 에엥원피스와~ 에엥원피스를 크게 만들기도 했지만 제가 좀 쳐진 어깨라 흘러내려서 뒤에 끈을 달았어요~ㅎㅎ 허곰스커트와~ 투웨이멜빵원피스와~천사티는 어디에도 누구에게도 어울리는 만능 블라우스에요~ㅎㅎ정말 쵝오에요~!! ^_^b+패턴 정보 https://blog.naver.com/paper-fit 더보기
투웨이 멜빵 원피스 (쏘잉핏 패턴) 전 앞치마형 원피스를 좋아하는데요..얼마 전 쏘잉핏 쌤께서 투웨이 멜빵 원피스 패턴을 나눔해주셔서 만들었어요~ ^_^보랏빛이 섞인 남색 퓨어린넨이에요~ 어깨끈 매듭은 뒤쪽으로 묶었어요. 천사티 플레어소매와 함께 스커트는 A라인이에요~한 10센티 정도 길이 줄였어요. 탈부착 허리끈을 달까 말까 고민하다 마끈으로 허리끈을 묶어보았어요.사진에선 티가 잘 안 나지만(힘 빡 줘서) 배 때문에 그냥 허리끈은 안 달기로 했어요~ㅋㅋ허리끈을 달면 원피스로 입지 않고 앞치마로 쓸 수 있어요~! ^^천사티는 어디에도 어울려요~ㅎㅎ 원피스 세탁 후 면티와 입고 읍내 다녀와서 찍었어요~ㅋ형광등 안 켜고 찍었더니 거울 얼룩이.. ㅡ.ㅡ;;넘 맘에 들어요~가을엔 긴팔과 입으면 되니 활용도도 짱이에요~ ^_^/+패턴 정보+http.. 더보기
허곰스커트 (쏘잉핏님 패턴) 톤다운 된 핑크색 퓨어린넨이에요.쏘잉핏 쌤께서 나눔해주신 허곰스커트(2짧)를 만들었어요~ ^_^제가 봉태기가 와서 한 달이 넘도록 재봉을 안 했는데 허곰스커트로 봉태기 극복했어요~ㅎㅎㅎ허곰은 허리 고무줄 준말이에요~ 귀엽죠~ㅋㅋ 주머니는 생략했어요. 앞뒤판 만들고 옆션 이은 후 허리밴드를 달아요. 고무줄 넣고 밑단 접어 박으면 완성이에요~ 좀 더 볼륨을 준 패턴으로 수정하셨는데 전 수정 전에 이미 잘라 놓았던거에요.볼륨을 좀 더 준 스커트도 이쁠 것 같아요~ㅎ 봄이라 화사한 색으로 골랐는데 맘에 들어요~ 흐흐~ 이건 세탁해서 탁탁 털어 말린 상태에요.좀 더 내추럴하네요~ㅎㅎ 세탁한 걸 입어보았습니다~ 제가 하체 비만이라 77을 만들까 하다 66을 만들었는데 그래서인지 전혀 부하지 않아요~ㅋ 외출복으로도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