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선물 받았어요~~

by +소금 2013. 10. 28.
728x90
반응형




저희 고양이 가을이가 장난감 선물을 받았어요~~~ ^^ 대박대박 대박사건~!!



이웃님께서 나눔해주신 선물이에요~~ 감동감동~ ㅠㅠ




이런 깃털 장난감도 있는 줄은 몰랐는데 가짜가 아니라 진짜 새의 깃털이더라구요~~~

저 깃털에 펜촉 꼽아서 쓰면 막 시가 절로 써질 것 같은~~~ㅋㅋㅋ




이건 카샤카샤 붕붕인데 가을이가 지난번 썼던 것보다 잠자리가 커서 더 좋아할 것 같아요~ㅎ

먼저 깃털을 흔들어줬는데 완전 좋아하네요~~ 좋아하는 정도가 아니라 완전 환장을 해요~~ㅋㅋㅋ

처음 카샤카샤를 만났을 때만큼 좋아하는 것 같아요~ ^^

깃털과 노는 가을이는 곧 사진찍어 올릴게요~ㅎ


(정말 고맙습니다~ 제이 리님~~ 가을이도 넘 감사드린대요~~ㅎ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