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소품과 가방

마스크 스트랩

by +소금 2020. 8. 28.
728x90
반응형


저도 마스크 스트랩을 만들어 보았어요~ ^_^


요즘은 꼭 필요한 짧은 외출만 해서 사실 별로 필요 없지만

그래도 있으면 언젠가는 쓰겠지요~ㅋㅋㅋ


토숀레이스로 하나~


자수레이스로 하나~


레터링 리본으로 하나~

이렇게 세 개 만들었어요~ ^^


고리를 집어주기만 해서 정말 금방 만들었어요~ㅋㅋㅋ


마스크에도 달아 봅니당~ㅋ


넘나 간단히 만든 유용한 아이템이에요~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