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소품과 가방

빨간머리 앤 에코백

by +소금 2020. 4. 8.
728x90
반응형


봄이 되니 빨간머리앤 가방이 만들고 싶어졌어요~ㅋㅋㅋ


전 어릴 때 앤 만화를 보면서 다이아나가 나 같고 앤 같은 친구를 만나고 싶었어요~ㅋㅋ


사랑스러운 앤~ ^^

한쪽은 다이아나, 한쪽은 앤이에요~ㅎ

바탕은 코튼린넨



주머니도 앤~ㅋㅋ


참 좋아하는 장면 중 하나에요~ ^^


이것도 앞뒤가 달라요.

흰 바탕은 코튼린넨


끈에도 앤~ㅋㅋ





넷플릭스에 빨간머리앤 드라마가 있는데 만화만 못해서 두어편 보고 말았어요~ㅋ


헤링본 린넨 바탕이에요.




갑자기 맘이 동해서 하루에 세 개를 휘리릭 만들었어요~ㅎ

하고픈걸 하고 나니 기분도 좋아졌어요~ㅋㅋㅋ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셔유~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