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홈패션 외

원피스 리폼하여 앞치마 만들기

by +소금 2020. 8. 27.
728x90
반응형


지난 초여름 원피스를 만들었어요~ㅎ


빈티지 리본도 달아주고~


소매는 살짝 플레어인데 윗부분엔 맞주름도 하나 넣었고요~


근데 입어보니 소매가 불편하더라고요. ㅡ.ㅡ


뒷부분 핏도 맘에 안 들고요~ㅎㅎ


처박아 놨었는데 원단이 아까워 앞치마로 리폼했어요~ ^^

소매 자르고 진동은 허리까지 파고 옆선 자른 후 리본 달았어요~ㅎ




앞치마로 완성~! ㅋㅋ



꼭 앞치마가 아니라 레이어드로 입어도 되겠죵~? ㅋㅋㅋ


안 입거나 망친 원피스는 앞치마로 리폼하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