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냥남매가 선물을 받았어요~ ^^

by +소금 2016. 11. 7.
728x90
반응형


 

  냥남매가 선물을 받았어요~ ^^



초동이 생일이었던 지난 토요일 오후..

블로그 이웃님 내외께서 저희 집 근처를 지나신다며 잠깐 들르신다고 연락이 왔어요~

갑작스러웠지만 평소 저희 냥남매를 이뻐해주시고

제 글을 잼나게 읽어주시는 분들이었기에 오시라고 하고 부리나케 청소를 했어요~ㅋㅋ

짧은 시간이었지만 차를 마시며 재미나게 이야기를 꽃피우다 돌아가셨어요~ㅎ

사실 온라인으로 만난 분들을 실제로 만난 적이 한 번도 없었기에 좀 긴장했는데

좋으신 분들이라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답니다~ ^^


고양이와 살지 않는 분들인데도 가을이 초동이 선물까지 생각해주셨어요~

정말 고맙습니다~!


맛난 주스도요~ㅎㅎ

그렇게 이웃님 내외께서 되돌아가신 후 택배가 도착했어요~ ^^


다른 이웃님께서 보내신 캔모양 스크래처에요~

뚜껑과 손잡이가 넘 리얼해서 귀여워요~ㅋㅋㅋ


뚜껑을 열면 이렇게 생겼어요~ㅎ


어두운 박스를 좋아하는 가을이의 취저에요~ㅋㅋㅋㅋ

원통 스크래처에 있을 때 초동이에게 쫓겨나는 모습을 보시고는

둘이 하나씩 쓰고 가을인 여기서 뚜껑 닫고 편히 쉬라고 보내주셨지 뭐에요~~

저와 비슷한 점이 많은 이웃님이신데

가을이 맘도 너무나 잘 아시는 분이에요~ 흐흐~~



ㅋㅋㅋㅋ


여기 있는 고양이는 누구니~~?



"제가 여기 있다고 초동이에게 알리지 마시라냥~"



고양이가 들었을까요.. 안 들었을까요...ㅋㅋ


빼꼼이 내다보는 가을이..


초동이가 그냥 냅둘리가 없죠...ㅋㅋㅋ



또 누나를 쫓아내고 앉았어요~ㅎ

가을인 초동이 x꼬 냄새를 맡고 있네요~ㅋ



뚜껑을 닫았더니 초동인 싫다고 나오더라구요~ㅎㅎ


초동이가 나가고 나니 냄새를 묻히는 가을이에요~ㅋㅋ


"이거는 내꼬다냥~~"



초동이가 또 오는지 살피고는..


쏙 들어가요~ㅎㅎ


"문 닫으라냥~"


니에니에~~



또 초동이가 나타났어요~



"누나 냄새는 나는데 누나가 어딨징??"


뚜껑을 살짝 들어 초동일 바라보는 가을이와 그 모습을 지켜보는 초동이~ㅋ


그러다 둘이 동시에 솜방망이 휙휙~~~!



닿지는 않으면서 앞발만 휘적거리다 말았어요~ㅋ

암튼 초동이 땜에 가을이가 편히 쉬질 못해요~

좀 지나면 괜찮아지겠죠...? ㅎㅎ


이웃님들 덕분에 너무나 행복한 주말을 보냈어요~ ^^

잘 먹고 잘 쓸게요~ㅎ

초록구슬님과 부모님 그리고 캠님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꾸벅~!!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 신청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