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냥남매/가을 & 초동

뜯뜯 대마왕 초동이 덕에 스크래처를 샀어요~

by +소금 2016. 10. 24.
728x90
반응형


 

  뜯뜯 대마왕 초동이 덕에 스크래처를 샀어요~





가을인 이 낡은 스크래처를 참 좋아해요~

가을이의 첫 스크래처였고..

또 남편이 확장공사까지 해준 추억이 있는 스크래처죠.. ^^

그런데 초동이가 들어온 후 스크래처는 제 모습을 잃어가기 시작했어요.. ㅡ.ㅡ

뜯뜯 대마왕 초동이를 견뎌내지 못했죠...ㅋ



결국 가을이의 첫 스크래처는 사망하고 말았습니다.. ㅠㅠ



이 부분도 자꾸 떨어져서 나사로 박아놨었는데 이젠 그마저도 힘을 못 받아요..


정말 알차게, 알뜰하게 사용했어요~ㅎㅎ

정이 들어 안 버리고 사용했는데 남편이 이젠 고만 하자고...ㅋㅋㅋ


그래서 새 스크래처를 구입했습니닷~! ^^

결국 뜯뜯 초동슨생님 덕에 구입하게 된거죠~ㅋ



초동아 거기 누가 있어?



가을이군요.. 


가을인 스크래처가 들었던 박스에 들어가 있고..



초동인 스크래처가 들었던 비닐을 깔고 앉았네요.. ㅡ.ㅡ;;;;

너희들 모니~~???


스크래처가 울고 있네요...ㅋ



우는 스크래처를 가을이가 와서 달래주네요~ㅎ


"내가 기꺼이 써주겠다냥~"


가을이가 관심을 가지니 그제사 초동이도 관심을 보이네요~

암튼 누나 따라쟁이에요~ㅋ



초동아 어때?


"뜯기에 딱 좋다옹~ 헤헤~"


초.. 초동아.. 젭알~ 쫌~~


거실에 있는 스크래처와 비교하니 조금 작네요~

저 스크래처는 선물받은 건데 정말 크고 좋아요~

저걸 사고 싶었는데 도대체 어디서 파는지를 모르겠어요.. ㅜㅜ

실은 낡은 스크래처도 저걸 선물해준 분께서 주신거에요~

우리집 스크래처는 모두 한 분이 선물해주신거에요~ 

정말 감사히 잘 썼습니다~! ㅠㅠ

근데 저것도 초동이 덕에 점점 형태를 잃어가고 크기도 작아지고 있어요~ㅋㅋ



2층 낡은 스크래처와 비교하니 크네요~ㅎ


같은 자리에 놓아줬어요~ ^^



같은 자리에 있으니 가을이가 확실히 관심을 보여요~




초동이도 관심을 보이구요~ㅎ


가을이가 안 나오니 초동이가 슬슬 압박해요~ㅋ


결국 가을이가 일어났어요~ㅎ



누나 내쫓는 초동이~ㅋ


낮에 제가 재봉하면 가을인 꼭 여기에 앉아 있어요~ ^^

그리고 밤엔 초동이가 여기서 잘 자요~

둘 다 맘에 드나봐요~ㅋ

스크래처는 정말 절대 실패하지 않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ㅎㅎ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 신청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