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소품과 가방

납작 파우치 만들기

by +소금 2016. 10. 4.
728x90
반응형


 

  납작 파우치 만들기



오랜만에 파우치를 만들었어요~ ^^


좀 다른 느낌의 납작 파우치 세 개를 만들었어요~

안감 겉감 모두 린넨이에요~


파우치에 처음으로 하드 심지를 사용해봤어요~

모양을 잘 잡아줄 것 같아요~ㅎ


이건 레이스 지퍼를 사용했어요~


이렇게 만들었어요~


안감은 잔잔한 꽃무늬에요~


다른 파우치의 지퍼는 양 끝에 막음도 했어요~


지퍼를 먼저 겉감에 겉을 대고 고정한 후..


안감을 위에 올려 박아주면 되요~


지퍼 양쪽을 박은 후 안감끼리, 겉감끼리 옆선을 박아요~

이때 안감쪽에 창구멍을 내야 해요~


뒤집어 창구멍을 막으면 완성이에요~ ^^


두 면 다 이뻐서 앞뒤 구분 없이 써도 되요~ ^^


안감은 겉감의 배색원단으로 했어요~


나머지 하나도 똑같이 만들었는데 이것만 스티치를 넣어봤어요~ㅋ


안감은 요래요~



원단 크기에 맞추느라 세 개가 크기가 다 다르네요~ㅋ

모두 가죽라벨을 달아주었어요~


뒷모습들이에요~ ^^


빈티지한 파우치~


패치무늬 파우치~


내추럴 파우치~

모두 가을에 어울리는 것 같아요~ 흐흐~~


하드 심지라 모양이 잘 유지되요~


무난하면서 질리지 않는 스탈인 것 같아요~ㅎㅎ


갠적으로 이런 스탈 좋아해요~ㅋ


패치도 좋아하는데 이렇게 원단으로 나오니 참 고맙죠~ㅋㅋ


양쪽 색깔이 다른 지퍼라 더 맘에 들어요~ ^^


이건 고급진 느낌의 지퍼~ㅎ

예전에 지퍼다는 걸 은근 무서워했는데 지금은 괜찮아졌어요~

바지에 지퍼달고 나니 파우치 지퍼는 쉽네요~ ^^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 신청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