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향살이/시골 생활

마당에 코스모스 축제가 열렸어요~ㅎ

by +소금 2016. 8. 3.
728x90
반응형


 

  마당에 코스모스 축제가 열렸어요~ㅎ





마당 한 쪽에 있는 도라지꽃이에요~


도라지꽃 중 흰색이 피었어요~


흰색은 열성이래요~

보라꽃보다 더 이쁜 것 같아요~ ^^


메꽃이에요~


코스모스가 만개했어요~ ^^

저희 마당에 여름꽃이 별로 없는데 코스모스 덕에 마당이 이뻐졌어요~ㅎ

코스모스는 가을꽃인 줄 알았는데 여름부터 피네요~ㅋ


`


5월에 뿌린 씨가 이렇게 잘 자랐어요~ ^^



가녀린 줄기에 활짝핀 꽃..

바람이 불면 살랑살랑 흔들리는 꽃이 참 이뻐요~




꽃봉오리도 정말 이뻐요~ㅎ







이렇게 작은 꽃도 있어요~

넘 귀여워요~ㅎ



2층에서 망원으로 찍어봤어요~


몽환적은 느낌이에요~ ^^





주차장으로 만든 벽돌길 옆으로 쭈욱 핀 코스모스~


저희집 마당에 작은 코스모스 축제가 열렸어요~ㅎㅎ ^^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 신청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