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향살이/시골 생활

작물근황 - 꽃들 / 오이와 여주 / 수박

by +소금 2016. 7. 2.
728x90
반응형


 

  작물근황 - 꽃들 / 오이와 여주 / 수박



작물근황 - 방울토마토, 호박, 고추 외   http://salt418.tistory.com/1846

작물근황 사진이 많아서 위 포스팅과 나눴어요~ ^^



+ 마당의 꽃들 +


달맞이꽃이에요~


하얀 양귀비~


패랭이꽃인가 그렇더라구요~



양귀비는 하나가 지면 하나가 또 피고 하나가 지면 또 옆에서 피고 릴레이로 피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오래도록 볼 수 있어 좋아요~ㅎ


이름모를 꽃..


무궁화 닮았는데 뭔지 모르겠어요~ㅎ


개망초~



한 귀퉁이에 핀 백합이에요~

작년엔 두 송이였는데 올해는 4-5송이가 피었더라구요~ ^^


원추리꽃이에요~ 봄나물이 이렇게 이쁜 꽃을 피우네요~ㅎ



희한하게 생겼어요~ㅋ


당귀꽃~


도라지꽃이에요~



피면 이렇게 되요~ ^^


꺄~~~ 드뎌 코스모스가 피었어요~!!



첫 코스모스~

쫙 피면 정말 이쁠 것 같아요~ㅎ



+ 오이와 여주 +

이랬던 오이가..


이렇게 크더니..



꽃이 피었어요~


꽃 뒤로 나오는 오이는 얼마나 귀여운지 몰라요~ ^^




지금은 이만해졌어요~ㅎ


여주도 잘 크고 있어요~


나중에 직파한 것들은 싹이 나서 자라고 있구요~


얘네들은 이렇게나 많이 컸어요~

꽃이 피었으니 곧 열매도 맺을거에요~ ^^


정면이 여주고 측면이 오이에요~



+ 수박 +

수박꽃이에요~



넝쿨이 얼마 안 컸는데..


점점 이렇게 되더라구요~ㅎ


그러더니 이렇게 귀여운 수박이 열렸어요~ㅎㅎ

솜털이 보송보송~~ㅋㅋ

저렇게 작아도 줄무늬는 있어요~ㅋㅋㅋ 


너무 많이 열려서 좀 솎아줬어요~

모아 놓으니 수박이 자라는 단계네요~ㅎㅎ


넝쿨은 이렇게 무성해졌어요~


콩알만했던게 조금 자라더니..


이틀만에 이렇게 더 컸어요~

줄무늬도 선명해지구요~ㅎ


그리고 또 이틀만에 손바닥 반만해졌어요~


이것도 이렇게 작았는데..


며칠 만에 이렇게 크더니..


이틀만에 또 이렇게 컸어요~

수박은 정말 하루만에 엄청 자라요~

꼭 풍선처럼 에어펌프로 바람 집어넣어 불어나는 것 같아요~ㅋㅋㅋ

매일 수박을 보는데 눈에 띄게 쑥쑥 크니 너무 기특해요~ㅎ

요 수박만 보면 나도 모르게 웃음이 터져요~ ^^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 신청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