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재봉방/남자옷

시원한 쿨맥스 티셔츠 만들기

by +소금 2016. 7. 7.
728x90
반응형


 

  시원한 쿨맥스 티셔츠 만들기



남편이 입을 반팔 티셔츠를 만들었어요~

린넨은 따가워서 못 입고 땀이 많아 다이마루는 덥다고 하거든요..

여러 가지로 만들어보니 여름에 막 입기는 쿨맥스 원단이 젤 낫더라구요~ ^^

땀도 금방 마르고 통풍도 잘 되구요~

세탁해도 줄지 않고 건조도 금방 되요~ㅎ


하늘색을 주문했었는데 품절이라고 전화가 와서 

그냥 그 쇼핑몰에서 갖고 있는 파란색으로 주문을 바꿨어요..

사실 이렇게 새파란색은 제 취향은 아니라서요.. ㅡ.ㅡ

뭐 남자니까 좀 시퍼래도 괜찮겠죠~ㅋㅋ



어깨를 연결하고 목둘레 시보리는 제 천으로 했어요~


시보리를 달고~



소매를 달아요~



목둘레는 상침을 해요~

와팬을 깜빡해서 언능 달았어요~

옆선을 박기 전에 생각나서 다행이에요~ㅋ

지난 번엔 옆선을 박고 생각이 나서 손바느질로 했거든요~ㅎ


2개를 동시에 만들었어요~

봄에 트레이닝복 만들고 남은 흰색 쿨맥스 원단으로 배색을 해봤어요~

같은 걸 동시에 만들면 따로 만드는 것보다 시간이 절약되는 것 같더라구요~ㅎ


5는 남편이 좋아하는 숫자에요~

저도 좋아하구요~ㅋ

옆선을 잇고 소맷단과 밑단을 처리하면 완성이에요~





파란색으로만 만든 티셔츠~

사이즈는 105에요~~ ^^


흰색을 배색한 티셔츠가 더 시원해보이네요~ㅎ

자투리를 안 버리길 잘했어요~ㅋㅋ



반팔이라 시퍼런 색이라도 괜찮네요~ㅋ




남편이 더위를 굉장히 많이 타서 집 안에선 거의 상의를 안 입는데요..

밭에 갈 때나 누가 오면 금방 입을 티셔츠가 필요하더라구요~ㅎ

올 여름은 요 티셔츠 2개로 나면 될 것 같아요~ㅋ

이제 외출복으로 입을 남방과 반바지를 만들어야 해요~ ^^




+ 이메일 구독신청 +
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구독 신청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